미디어

MEDIA

뉴스

미술품투자 기업 엠제트아트 갤러리, 20부터 ‘2024 서울 아트페스타’ 참가
MZ ART GALLERY 2024-06-21
미술품투자 전문업체인 엠제트아트 갤러리는 서울 세텍에서 오늘(20일) 시작되어 23일까지 진행되는 아트페스타 서울 2024(ART FESTA SEOUL 2024)에 전속 작가들과 함께 참가 중이다.

아트페스타는 서울, 제주 등 여러 도시에서 개최되는 국내 박람회형 아트페어 브랜드로, ‘예술은? 축제다!’를 모토로 모두가 예술로 하나되는 대중적인 아트페어를 지향하며 전시자와 관람객 모두가 즐거운 새로운 예술축제로 운영되고 있다.

해당 부스에서는 소속 작가들과 함께 추진하고 있는 미술품투자 비즈니스에 대해서도 참관객들에게 안내하고 있는 중이다. 예술적 가치와 대중성을 동시에 추구하면서 토속적인 전통 미학과 사상, 문화의 조화를 이룬 작품을 선보여 온 강철기 작가, 뛰어난 동양적인 색채를 바탕으로 한 풍경화를 주로 선보이고 있는 김수빈 작가, 골프장을 배경으로 삼으며 유니크하면서도 재치 있는 작품을 만들어내는 마가렛윤정 작가의 작품을 볼 수 있다.

굵직한 미술대회와 공모전, 행사 등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아 오고 있고 백석예술대 회화과 겸임교수와 성신여대 서양화과 외래교수를 역임 중인 박미숙 작가, 미디어아트 및 설치미술 분야에서 왕성한 활동하고 있는 설휘 작가도 이번 아트페스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말, 새, 꽃, 물고기 등의 동물을 소재로 한 독특한 조형을 활용하는 서양화가로써 국내는 물론 일본, 터키 등 전 세계를 돌며 수십 차례의 개인전을 진행해 오고 있는 김석중 작가, 빛과 음영의 현실적인 관계를 통해 그림이 추구하는 환상적인 공간을 확대시키는 작가인 이규홍 작가도 함께 한다. 특히 엠제트아트 갤러리는 이번 아트페스타 서울 2024의 후원사로도 함께 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첫 날부터 많은 분들이 현장을 방문하고 부스를 찾아주시고 계신다”며 “미술품투자 비즈니스를 함께 추진하고 있는 소속 작가들을 포함해 국내 유수의 아티스트들이 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1건의 글이 있습니다.
진블리  
방문하고 싶었는데 시간이 안되서 너무 아쉽네요ㅜㅜ 다음에도 이런 전시 있으면 방문해보고 싶네요^^
닫기
로그인하셔야 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